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워치와인더 추천 MS워치와인더 프리미엄 오토매틱 시계보관함

by 경자씨 2022.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자씨입니다.

오늘은 꿀템을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산 MS워치와인더

 

남자들에게 있어서 자동차나 시계는 패션의

완성이자 성공을 나타내는 아이템인데요

(물론 저는..................ㅠㅠ)

그 중에서도 오늘은 시계쪽 이야기입니다.

 

저도 한때 관심을 많이 가졌던 시계인데 사실 요즘

스마트시계를 주로 쓰다보니 관심밖이긴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필요한 아이템 "워치와인더"입니다.

 

왜냐면 스마트워치를 쓰긴합니다만,

드레스워치로 결혼식, 중요한 자리에 사용하기위한

시계를 별도로 한두개 가지고 계시지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워치와인더!  왜 필요해?

 

오토매틱시계는 그 자체의 감성과 매력이 있는데요

최대 단점이 일상 움직임을 동력으로 저장하여

시계를 구동하는데,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멈추게 되는거죠.

 

그래서 가끔 시계를 사용할때마다 태엽을

감거나 흔들어서 동력을 주어야 다시 구동이되고,

시간도 맞춰야하지요.

 

최고급 시계를 사서 문페이즈,,, 날짜,,, 멋진 기능을

넣었지만 정작 멈춰있었기 때문에 다시 맞추기란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워치와인더는 일정시간마다 회전하면서 시계를

보관하기 때문에 동력을 지속적으로 주어 시계가

멈추지 않도록 합니다!!!

 

고민되는 워치와인더 구매.....

사실 워치와인더의 끝판왕은 '울프'입니다.

그치만... 가격이 정말 너무 무시무시합니다.

(2구 짜리 150만원 훌쩍 넘어요...)

초고급 시계를 구매할 재력가분들은 울프를 추천합니다.

엄청난 퀄리티입니다.

 

울프,,존예......그치만 비싸..ㅠㅠ
퀄리티 넘사벽. 가격도 넘사벽.

 

다만 제 오토매틱 시계보다 울프가 더 비싸서

저는 가성비 저렴이로 알아봤습니다.

 

쿠팡에 워치와인더 검색하면 여러 제품이 나오는데,

저렴한거는 2만원대 부터 있습니다.

 

근데,,, 좀 후기를 보니까 품질이 영 별로입니다.

보관함 박스가 종이로 되어있고,

시계를 끼우는 부분의 스펀지가

진짜 싸구려 사출입니다.

(거칠거칠 튀어나옴)

 

실밥이 튀어나오기도.......

 

제 소중한 시계를 보관하는데

가심비가 있어야하지 않겠습니까!?

 

최종 결정 MS워치와인더

제가 산 브라운컬러 MS워치와인더 2구

그래서 쿠팡에 보다보니 MS워치와인더라는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가성비를 좀 벗어난 가심비의 영역인데,

확실히!!! 고급감이 있었습니다.

조명이라던지, 제품 무게, 마감 등이요.

싸구려 제품의 종이 마감보고 깜짝 놀랬거든요...

사실 싸구려 종이에 싸구려 모터박아넣고

3만원 받는거 아닙니까...ㅂㄷㅂㄷ...

 

MS워치와인더는 묵직함이 느껴지고,

앞에 유리문을 한손으로 쓱~ 열수 있습니다.

거기다 대박인게 문열면 회전이 멈추고

닫으면 다시 돌아갑니다 ㅋㅋ

이것도 싸구려 제품은 멈추지 않습니다...

문열어도 계속 돌아갑니다;;;

이런말은 설명에 하나도 없더라고요

후기 꼼꼼히 읽어보고 알았다는....

 

그리고 무작정 계속 회전시켜버리면

과잉 감김으로 태엽에 무리가 가는데요.

MS워치와인더는 회전속도, 방향, 주기를

세팅할 수 있더라구요.

안그럼 나중에 시계 오차 커진다고 하더라고요.

 

어쨌든...저번처럼 또 너무 칭찬글이 됐는데

제가 고민고민해서 사다보니 그렇게 되네요.

(진짜 협찬좀 주세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

 

제가 잘쓰고 있는 MS워치와인더 강추합니다!!

 

은은한 조명이 인테리어가 괜찮죠?

와이프꺼 하나, 제꺼 하나 껴서 잘쓰고 있습니다ㅎㅎ

아참,, 소음도 거의 없습니다. 침대옆 협탁에 두고 쓰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