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로지텍 MX Master 3S 변색 실사용 후기(화이트, 휠씹힘, 엑셀, 크기)

by 경자씨 2023.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자 씨입니다.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가 고급 마우스 중에서 굉장히 핫한데요.

저 역시 지난 1월 구매하여 만 4개월 사용하였습니다.

4개월 동안 화이트 제품을 사용하면서,

변색은 얼마나 있었는지를 자세히 보고요

나머지 잔잔한 후기들 써보겠습니다.

 

가장 궁금한 것! 화이트 컬러 변색 어때요?

저도 처음 구매를 고민할 때,

흰색 화이트 컬러가 너무나 잘 빠져서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망설였던

이유는 바로 변색 때문이었습니다.

 

무려 13만 원대 고급 마우스를 사면서

몇 개월 만에 변색이 와버린 꼴을 보고 싶지 않았죠.

 

그래서 블랙을 살까 잠시 고민도 했지만,

역시 화이트 컬러가 눈에 아른거려

에라 모르겠다 하고 구매하였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사진 보시죠!

*사용기간 : 4개월

*일 사용량 : 약 4시간

대량 총 500시간 정도 사용했네요.

*손에 땀 많은 스타일 아님

 

엄지 손가락 부분 변색

 

위 사진을 보시면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위에

변색이 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개월 썼는데 변색이라니 ㅠㅠ 

마음이 약간 아프네요.

 

 

카메라로 찍다 보니 눈으로 보는 것보다

때가 덜 타보이는데요,

실제로 보면 조금 더 명확하게

변색이 왔습니다.

 

두번째로 손바닥 부분 변색이 왔음

엄지손가락 부분 다음으로는

손바닥이 닿는 부분이 변색 됐습니다.

땀이 많은 편이 아님에도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약간 어둡게 찍어보았습니다.

밝기를 낮추어 찍어보았어요.

 

초점이 자꾸 위에 잡혀서 흐리지만

노랗게 변색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그냥 이렇게 전반적으로 보면

아직 그렇게 티는 나지 않아요.

MX Master 3S 화이트 엉덩이 샷~

이번에 블로그에 써보려고 자세히 봤더니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

전혀 신경 안 쓰고 썼는데.

MX Master 3S 엉덩이샷 2
어둡게 !

어둡게 한번 더 찍어봤어요.

엄지가 닿는 부분을 유심히 봐주세요.

 

변색 요약!!!!!!!!!!!!!!

변색 "확실히" 있습니다.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고,

시간의 차이일 뿐,

 

피할 수 없이 100% 옵니다.

 

아는 지인분도 쓰고 계신데

변색 왔습니다.

 

감안하시고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제가 블랙 컬러 실물을 본 적이 있는데

블랙도 진짜 예쁘더라고요.

 

제가 구매하기 전에 블랙 실물을 봤더라면

블랙 샀을 것 같아요.

 

화이트에 꽂히신 분들!!

오픈 마인드로 블랙 한번 고려해 보세요.

진짜 고급지더라고요.

 

그 외 불편한 점....(엑셀 가로휠 씹힘)

제가 MX Master 3S 마우스를 비싼 돈 주고 산 이유는

엑셀을 많이 사용하는 업무 특성상 가로휠이

너무 필요했기 때문인데요.

 

이게 정~말 좋으면서 살짝 기분이 나쁩니다 ㅎㅎ

열 번 쓰면 8번은 잘되고요, 2번은 안됩니다.

 

이 2번이... 되어야 할 때 안 되는 이 2번이 정말

짜증 납니다.

 

뭐랄까,,,, 안경을 올리려고 손으로 쓱~ 했는데

안경을 안 쓰고 있는 기분이랄까.

 

어제 먹고 남은 치킨을 먹으려고 냉장고를 열었는데

누군가 먹은 느낌이랄까...

 

표현할 수 없는 그 짜증이 확 올라옵니다 ㅎㅎ

*참고로 본사 A/S 전화해 보니,

씹히는 거 인지하고 있고, 불량 아니라고 합니다.

이것도 구매에 꼭 참고해 주세요.

*로지볼트, 블루투스 연결 다 마찬가지 ㅠ

 

그리고, 크기 많이 궁금하시죠?

크기는 꽤 큽니다.

저는 성인 남성이고 키도 있고 손도 작은 편은 아닌데

이거는 적응하기까지 꽤 부담스러운 크기였습니다.

 

아래 사진 보실게요!

 

 

사진 보시고 크기 감안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성분들은 확실히 좀 부담 느끼실 크기임은

분명합니다.

 

아 그리고!! 무게 어떠냐고요?

무게 진짜 XXX 오지게 무겁습니다.

처음 2달은 다른 마우스 옆에 두고

번갈아가면서 쓸 정도였습니다.

 

아는 지인분도 손목 통증 오셔서

돈 내고 아파야 하냐고 우스갯소리 하셨습니다 ㅋㅋㅋ

 

4개월 쓰니까 적응돼서, 

지금은 그냥 생각 없이 잘 쓰는데요.

단련이 되어가지고 다른 마우스 잡으면

날아다닙니다 ㅋㅋㅋ

 

제 개인적 생각으로 

최대!!!!!!!!!! 최대 최대 단점이

무게입니다. 

어마무시합니다...

 

 

이상 4개월 내돈내산 로지텍 MX Master 3S 화이트 변색, 사용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 때 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