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메뉴를 소개합니다

[우메소3탄]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feat. 내돈내산

by 경자씨 2022.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자씨입니다.

오랜만에 '우메소'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유한양행에서 나온

메가트루 파워 종합비타민 리뷰입니다.

100% 제 돈주고 산 제품이며, 일체의

광고비 또는 문서비를 받지 않았습니다.

(광고 좀 주세요! ㅋㅋ)

 

저는 기존에 아이허브에서 Aliv**사의

Max**제품을 먹고 있었는데요.

유튜브에서 추천한거를 보고 약 1년 반정도

먹었습니다. 

 

영양제라는게 한번 종류를 정해서 먹으니

바꾸기가 귀찮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새 1년이 넘었네요.

 

명절에 오랜만에 약사 친구와 연락을 하면서

부모님 영양제 좀 구매할겸, 

영양제 상담을 했습니다.

 

결론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건강기능식품은

효능, 함량이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마치 편의점에서 사는 약들이 약한 것 처럼)

그리고 가격도 친구 추천한 제품에 비해

싸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와 온 식구들이 갈아 탔습니다.

 

* 늘 글을 쓰다보면 너무 칭찬글이 되는데

100% 내돈내산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ㅋㅋ

메가트루파워 장점!

1. 하루 한 알 먹는다.

기존에 먹던 Aliv*꺼는 진짜 손가락

한마디 만한 것을 세알 먹었습니다.

저는 남자라 그냥 잘 삼키긴 했는데,

하루 한알을 가볍게 먹다보니까 

진짜 편리하네요.

메가트루파워는 새끼손톱 사이즈 입니다.

 

2. 고함량 활성비타민

"활성"비타민 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활성형이 우리 몸에 흡수가 잘 되고, 또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형태하고 합니다.

활성형 중에는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

두 가지가 있는데요. 메가트루파워는

벤포티아민만 100mg 들어있습니다.

푸르설티아민의 단점은 속이 아프고, 

마늘냄새가 올라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양제만 드시면 속이 더부룩하거나

불편하신 분들은 더욱 벤포티아민 계열을

추천합니다. 인터넷의 종합비타민들은 건강기능식품이고

대부분 비활성이라고 합니다.

역이 약은 약국에서 사야하나 봅니다.

 

3. 함량

제약회사들은 서로 경쟁적으로 고함량 신제품을

내놓는데요. 메가트루파워는 출시된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그래서 검증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함량은 뒤지지 않습니다.

그때 당시에 아주 고함량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4. 가격

영양제는 매일 먹잖아요.

그래서 가랑비에 옷 젖듯이 가격 부담이

은근히 있는데요.

메가트루 파워는 4달분이 5만원정도 하더라구요.

하루에 416원 꼴인데,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면

너무 괜찮지 않나요?

이번에 저는 친구 약국에서 8박스 구매해서

양가에 싹 돌렸답니다.

단점!!

아직 없습니다.ㅎㅎㅎㅎ

먹은지 일주일이 되어가는데요,

확실히 먹던 것 보다는 한 번만 먹으니

간편하고 속도 편합니다.

 

단점은 더 먹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결론!

꼭 이 영양제를 드시라는 글은 절대 아닙니다.

하루 몇 백원 수준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으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인근 약국에 가셔서

본인에게 맞는 종합영양제 챙겨보세요!

 

그럼,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메가트루파워는 일반의약품 입니다.

반응형

댓글